정적IP와 대체IP가 Windows Vista의 네트워크 인터페이스에 남아 있다. 926180_1.0

IP 주소가 정적 IP 주소로 변경되면 정적 IP 주소와 대체 IP 주소가 Windows Vista의 네트워크 인터페이스에 남아 있다

기술 자료 ID : 926180
마지막 검토 : 2006년 11월 23일 목요일
수정 : 1.0
베타 정보


이 문서에서는 Microsoft 제품의 베타 릴리스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있는 그대로” 제공되며 사전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베타 제품은 Microsoft의 공식 제품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베타 릴리스 지원을 얻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타 제품 파일에 포함된 설명서를 참조하거나 릴리스를 다운로드한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현상

Windows Vista에서 IP 주소 구성이 대체 IP 주소에서 정적 IP 주소로 변경되면 대체 IP 주소와 정적 IP 주소가 모두 네트워크 인터페이스에 남아 있습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Administrators 그룹의 구성원인 사용자로 Windows Vista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로그온합니다.
2. 네트워크 연결 폴더를 엽니다. 이렇게 하려면 시작을 누르고 검색 시작 상자에 ncpa.cpl을 입력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 대화 상자에서 관리자 토큰의 권한을 향상시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계속을 누릅니다.

3.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누른 다음 속성을 누릅니다.
4. 인터넷 프로토콜 버전 4(TCP/IPv4)를 누른 다음 속성을 누릅니다.
5. 대체 구성 탭을 누른 다음 자동 개인 IP 주소를 누릅니다.
6. 일반 탭을 누르고 자동으로 IP 주소 받기를 누른 다음 확인을 두 번 누릅니다.
7. 네트워크 연결 폴더를 다시 엽니다.
8.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누른 다음 속성을 누릅니다.
9. 인터넷 프로토콜 버전 4(TCP/IPv4)를 누른 다음 속성을 누릅니다.
10. 정적 IP 주소를 구성한 다음 확인을 두 번 누릅니다.
 
★ 본 문서의 정보는 다음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 Windows Vista Business
? Windows Vista Enterprise
? Windows Vista Home Basic
? Windows Vista Home Premium
? Windows Vista Starter
? Windows Vista Ultimate
? Windows Vista Enterprise 64-bit edition
? Windows Vista Business 64-bit EN
? Windows Vista Home Premium 64-bit edition
? Windows Vista Home Basic 64-bit edition
? Windows Vista Ultimate 64-bit edition

Keep Reading

이전다음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