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동영상을 볼 때 검은 또는 녹색으로 나오는 경우 909554_1.0

웹 페이지에 Windows Media Player 컨트롤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재생하는 동안 화면이 검정색이나 녹색으로 표시될 수 있다

Microsoft Windows Media Player 컨트롤이 웹 페이지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 콘텐츠를 재생할 때 오디오는 올바로 재생되지만 비디오는 예상대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즉, 화면이 검정색이나 녹색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원인

일반적으로 검정색 화면 문제와 녹색 화면 문제는 오래되었거나 호환되지 않는 비디오 드라이버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의 원인은 비디오 드라이버로 국한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 사용하고 있는 비디오 카드의 드라이버가 비디오 카드 제조업체나 시스템 제조업체에서 직접 제공한 최신 드라이버인지 확인합니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경우 디스플레이 등록 정보 대화 상자의 색 품질 설정이 다시 설정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 비디오 카드의 다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아울러 Microsoft DirectX의 최신 업데이트가 있는지도 확인합니다. 비디오 카드의 다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나 DirectX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Microsoft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update.microsoft.com (http://update.microsoft.com)
? 비디오 가속을 낮춥니다. Microsoft Windows Media Player 9 시리즈 이상에서 비디오 가속을 낮추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도구 메뉴에서 옵션을 누릅니다. 옵션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2. 옵션 대화 상자에서 성능 탭을 누릅니다.
3. 비디오 가속 영역에서 슬라이더를 이동하여 비디오 가속을 낮추거나 해제합니다.
4. 비디오가 올바로 재생되는지 테스트합니다.

비디오가 계속 올바로 재생되지 않으면 3-4단계를 반복하고 문제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을 때까지 슬라이더를 왼쪽으로 이동하십시오.

? 고급 비디오 가속 설정을 변경합니다. Windows Media Player 9 시리즈 이상에서 고급 비디오 가속 설정을 변경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도구 메뉴에서 옵션을 누릅니다. 옵션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2. 옵션 대화 상자에서 성능 탭을 누릅니다.
3. 비디오 가속 영역에서 고급을 누릅니다.
4. 비디오 가속 설정 대화 상자에서 오버레이 사용 확인란을 눌러 선택 취소합니다.
5. 비디오가 올바로 재생되는지 테스트합니다. 비디오가 올바로 재생되지 않고 Windows Media Player 10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6단계로 진행합니다.
6. 비디오 가속 설정 대화 상자에서 고화질 모드 사용 확인란을 눌러 선택 취소합니다.
7. 비디오가 올바로 재생되는지 테스트합니다.
? 화면 해상도를 낮춥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Microsoft Windows 바탕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누른 다음 속성을 누릅니다.
2. 디스플레이 등록 정보 대화 상자에서 설정 탭을 누릅니다.
3. 화면 해상도 구역에서 슬라이더를 끌어 화면 해상도를 점차적으로 낮춥니다.
4. 비디오가 올바로 재생되는지 테스트합니다.

Keep Reading

이전다음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