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파일 실행시 엑셀만 열리고 파일내용이 안 나올 때_KB211494

이 문서는 이전에 다음 ID로 출판되었음: KR211494

현상

Microsoft Windows 탐색기에서 Microsoft Excel 통합 문서(.xls 또는 .xlsx 파일)를 두 번 누르면 Excel에서 파일이 열리지 않고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path‘ 파일이나 이 파일의 구성 요소를 찾을 수 없습니다. 경로 및 파일 이름이 올바른지, 그리고 필요한 모든 라이브러리가 사용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Window Vista에서 Excel 통합 문서를 두 번 누르면 Excel에서 파일이 열리지 않고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FilePathFileName‘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이름을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확인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실제로는 Excel만 열리고 파일은 열리지 않습니다. Excel이 이미 실행 중인 경우에는 Excel의 두 번째 인스턴스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원인

Excel에서 다른 응용 프로그램 무시 설정이 선택된 경우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Microsoft Office Excel 2007의 경우 Microsoft Office 단추를 누른 다음 Excel 옵션을 누릅니다.
  2. 고급을 누른 다음 일반 영역에서 다른 응용 프로그램 무시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3. 확인을 누릅니다.
  1. Microsoft Office Excel 2003 또는 이전 버전 Excel의 경우 도구 메뉴에서 옵션을 누릅니다.
  2. 일반 탭을 누릅니다.
  3. 다른 응용 프로그램 무시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한 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이 옵션을 해제하면 Windows 탐색기에서 통합 문서를 두 번 눌러 열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Windows 탐색기에서 Excel 통합 문서를 두 번 누르면 두 번 누른 통합 문서를 열도록 지시하는 DDE(동적 데이터 교환) 메시지가 Excel로 전송됩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 무시 설정을 선택한 경우 Excel은 다른 프로그램이 보낸 DDE 메시지를 무시합니다. 따라서 Windows 탐색기에서 Excel로 보낸 DDE 메시지가 무시되어 Excel에서 사용자가 두 번 누른 통합 문서를 열지 않습니다.

관련글
엑셀파일 실행시 엑셀만 열리고 파일내용이 안 나올 때_KB211494

엑셀 파일 비교하기 툴 Diff Doc

손상된 엑셀 파일 복구 방법 214253

Keep Reading

이전다음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